내 마음을 선물 展

2020-09-22 - 11-21

Review


갤러리 래에서는 지난 4월부터 거의 6개월에 이르도록 진행하였던 온라인 전시를 마무리하면서, 전시에 잠여했던 작품들을 갤러리 래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내 마음을 선물 展>을 개최합니다.
코로나19라는 전례없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갤러리 래 역시 온라인전시라는 새로운 시도를 시작하였고 그 과정에서 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지와 성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전시에서 사랑을 많이 받은 작품들을 직접 가까이에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그룹전을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그룹전은 우리의 삶이 언제나 변화하고 그에 따라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과 다양한 양상들이 펼쳐지는 요즘 시대를 반영하는 작가들의 작품입니다. 그룹전에 참여하는 작가들은 모두 시각미술의 뿌리에서부터 파생되어 각자의 고유한 상황과 개성 및 그를 통한 사유로부터 만들어진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 겹, 한 겹 시간을 들이는 유화작업을 선보이는 이기택작가, 아크릴화로 세련된 컬러를 선보이는 김지연작가, 브론즈와 레진 등으로 매끈한 조각작업을 하는 최한진작가, 뾰족한 핀 수천개, 수만개로 한 폭의 그림을 완성하는 지용작가, 전통민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작업하는 김민수작가 등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작품들은 어두운 공간을 밝게 밝혀줍니다.
다양한 형태와 재료, 기법으로 구현된 작품들로 가득한 갤러리 래 전시장으로 초대합니다!